1. 시놉시스
누구나 부러워하는 인생을 사는 여성이 잃어버렸던 과거의 기억이 회복되면서 자신의 운명을 멋대로 조작한 세력을 응징하기 위해 펼치는 복수극
2. 등장인물
- 홍태라 역(이지아)
표재현의 아내. 표지우의 엄마. 가족을 위해서라면 목숨도 아깝지 않은 여자. 재현을 만나기 전까지 태라의 삶은 벼랑 끝이었다. 프랑스에서 불의의 사고로 부모를 나란히 잃고, 사고 후유증으로 기억까지 잃었다. 유일한 가족인 언니, 유라와 여행 가이드를 시작했고 운명처럼 재현을 만났다. 나만을 사랑해 주는 모든 걸 다 가진 남자. 그녀에게 더 이상 불행은 존재하지 않았다. 15년 전 기억이 깨어나기 전까진.
- 표재현 역(이상윤)
홍태라의 남편. 표지우의 아빠. 유력한 차기 대통령 후보. 순위가 매겨지는 인생이 시작된 이후부터 정상은 늘 재현의 것이었다. 실력, 인성, 외모까지 부족한 것 없는 그를 모든 사람들이 좋아하고 인정했다. 홀어머니를 잃고, 대한민국 최고 의대에서 과학대학으로 편입해 도진, 성찬과 지금의 해치를 만들었고 태라의 기억을 찾아주기 위해 시작한 VR 연구는 스마트 패치 발표회 성공까지 이어졌다. 그리고 그건 재현에게 새로운 목표의 세팅 값이 됐다.
- 고해수 역(장희진)
장도진의 아내. 장레오의 엄마. YBC 기자 출신 메인 앵커. 금조그룹의 둘째 며느리이자 전 대통령의 외동딸. 정곡을 찌르는 앵커 멘트와 연일 완판되는 사복 패션으로 뉴스 시청률 폭등의 1등 공신. 자신감 넘치고 당당한 차가운 그녀를 두고 사람들은 뒤에서 수군댔다. "불쌍한 것". 해사한 미소로 모든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영애였던 그녀는 15년 전, 아버지를 잃었다. '고태선 대통령 저격사건'은 국민들에게도 충격이었고 그녀의 어머니 역시 그랬다.
- 장도진 역(박기웅)
고해수의 남편. 장레오의 아빠. 금조그룹 차남. 대한민국 공식 금수저. 원하는 것은 뭐든 가져야 했다. 그게 물건이든 사람이든. 그래서 재현과도 절친이 됐다. 그를 이 정도로 자극하는 센 놈은 형 외엔 처음이었으니까. 마음먹으면 뭐든 되는 인생에서 안 되는 건 단 하나, 고해수였다. 상처로 으르렁대며 악 밖에 남지 않은 해수였지만 미치도록 갖고 싶었고 자신 있었다. 해수를 위해서라면 모든 걸 다 해줬지만 정작 도진은 모르고 있었다.
- 구성찬 역(봉태규)
타운하우스의 마지막 멤버. 연구밖에 모르는 괴짜지만 실력만큼은 업계 최고. 모두가 인정하는 탑. 재현, 도진과 함께 '해치 삼총사'이자 타운하우스의 마지막 멤버다. 낯을 가리는 성격으로, 타운하우스 내 유일한 솔로지만 순정은 있다. 하지만 그도 몰랐다. 그 순정이 짓밟혔을 때, 자신이 어떤 본색을 드러내는지.
- 홍유라 역(한수연)
홍태라의 언니. 사고로 아무것도 기억하지 못하는 동생 태라에게 모든 초점을 맞춰 살았다. 처음 눈 뜬 아기 새처럼 자신만을 믿고 따르는 동생에게 모든 걸 새롭게 알려주는 것이 그녀의 일이자 보람인 줄 알았다. 하지만 그녀에게도 사랑하는 남자가 생겼고, 내 가족이란 걸 만들고 싶어졌다. 더 이상 동생... 아니, 남을 위해 살고 싶지 않았다.
3. 공식 예고편_유튜브 디즈니 플러스
4. 개인적인 평가
TVN '일타 스캔들'의 후속 드라마. 김순옥 작가 사단의 후배가 메인 작가로 데뷔하는 작품이라고 한다. 근데.. 예상보다는 별로다.. 뭐 아직 1화밖에 안 보았지만 느낌은 그다지 좋지 않다. 1회는 정말 보여준 게 없었다. 뭔가 앞으로의 서사에 대해서 간략하게 요약해 줬다고나 할까? 그냥 캐릭터 별로 다 설명이 좀 부족해 보였다. 그래도 일단 2화랑 3화는 봐볼 예정이나 그래도 재미가 없다면 그냥 보지 말아야겠다..
'드라마_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넷플릭스_더 글로리 파트1에 대해서 (0) | 2023.03.11 |
---|
댓글